공사중 이미지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상가 뉴스기사

오산 최초 롯데캐슬...지역 최대 규모 특화 커뮤니티

작성자
jeikei
작성일
2022-02-23 18:45
조회
106
최우수상에 선정된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오산 최초의 롯데캐슬로 우수한 자연환경과 근린생활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코로나19 이후 주거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재택근무가 가능한 사무공간과 취미공간도 갖췄다. 오산 최초 실내수영장 등 지역 내 최대규모 특화 커뮤니티를 조성한 것도 특징이다.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는 18개동, 2339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0년 11월 착공해 2024년 1월 준공 예정이다.
우수한 자연환경과 교통, 교육,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세대 '4Bay' 구성, 남향위주의 공간설계를 적용해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하고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수변공원과 마등산으로 둘러싸인 더블 숲세권 웰빙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아이들에게 더욱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스트리트형 대규모 상가와 편의시설도 갖췄다.

코로나19 유행 이래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등 새로운 주거 트렌드도 설계에 반영했다. 총 9개의 타입으로 모든 세대가 4Bay 구조로 여러 가지 공간계획 및 활용이 가능하다. 또 재택근무가 가능한 사무공간이나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개인공간을 비롯해 가족과 함께 실내에서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게끔 공간을 설계했다.

그리고 지역 내 최대규모로 특화 커뮤니티를 조성해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패밀리존, 액티비티존, 에듀존, 컬쳐존으로 구성되며 오산 최초의 단지 내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쿠킹라운지, 오디토리움,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 게스트하우스, 키즈카페, 다목적홀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 오산의 첫 번째 '롯데캐슬'인만큼 브랜드에 걸맞는 명품 단지 구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새로운 주거 트렌드에 발맞춰 커뮤니티시설, 조경 등 상품 전반에 걸친 혁신과 변화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머니투데이(https://news.mt.co.kr/)

문의하기

모든 입력 필드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한 번 보낸 후 다시 보내려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